공지사항

7월 직원회의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회의일시

2021723

회의장소

새중앙재가복지센터

진행(사회)

센터장

회의안건

회의내용

 

 

 

1. 8월 방문요양 계획 및 일정 전달.

2. 근무 중 고충사항 처리방안.

3. RFID프로그램 사용 방법

4. 어르신 건강이상시 바로 센터로 연락.

5 코로나가 다시금 심해지니 마스크착용 및 개인위생 철저히 당부

6. 센터장이나 사회복지사 전화연결바로 안될시 꼭 문자 및 톡 남겨놓기

7. 1년에 한 번씩 건강검진 필수

8. 코로나예방접종 하실 선생님들께서는 예약필수

9.태그 꼭 찍기

10.접종 후 이상증상시 바로 보건소 및 접종병원 전화.심할시 응급실가기

회의결과

(중요결정사항)

1. 근무 중 고충사항은 센터로 방문이나 연락하여 상담할 것.

2. 보호자에게 금품요구 절대 금지.

3. 급여제공시간을 꼭 지켜서 근무 해줄 것.

4. 부당한 대우 발생 시 기관에 즉시 보고.

5. 성희롱 발생 시 기관에 즉시 보고.

6. 수급자 등급갱신 후 공단에서 서류 오면 센터로 연락.

7. 일정대로 태그 꼭 찍어주실 것.

8. 건강검진 하신 선생님은 센터로 꼭 제출해줄 것.

9. 코로나19백신 접종 후 이상증상 느껴지면 바로 병원가기

10.무더운 날씨 어르신들 건강에 신경쓰기

11,수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기

12,시원한곳에서 쉬기

회의참석자




관련자료

천복남님의 댓글

천복남
작성일
확인.

김상현님의 댓글

김상현
작성일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유훈님의 댓글

원유훈
작성일
확인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김납례님의 댓글

김납례
작성일
잘 알겠습니다. 확인했습니다.

이명숙님의 댓글

이명숙
작성일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연빈님의 댓글

임연빈
작성일
확인했습니다~*^^*

이선옥님의 댓글

이선옥
작성일
확인했습니다.

김광순님의 댓글

김광순
작성일
네~ 잘 알겠습니다. 확인했습니다.